ㆍ포장상태 훼손, 검수자의 안전 우려로 인해 검수가 불가합니다.
ㆍ물품이 도착하면 오리지널 박스 그대로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ㆍ미국 물류기지에서의 검수는 색상, 사이즈나 외관상 드러나는 파손 등 명확하게 구분이 가능한 기본적인 사항만 가능합니다.
ㆍ제품의 작동 상태나 진가품 여부, 미세한 하자 등의 판단은 검수 과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ㆍ특히, 중고품의 경우 생각했던 것 보다 상태가 좋지 않다 등의 주관적인 판단에 대해서는 검수의 판단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ㆍ검수 시 기준이 되는 사항은 이베이 또는 해외쇼핑몰 사이트에 등록 된 이미지이며 겟츠에서는 별도 디스크립션 내용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ㆍ창고통합에 의한 합포장 (창고통합에 의한 재포장은 5건으로 제한됨)
ㆍ박스의 훼손으로 인한 국제배송에 부적합한 포장상태로 물류센터에 도착 된 경우 박스비 및 재포장 비용이 청구됩니다.
ㆍ재포장 수수료 : \3,000
ㆍ박스비 : 필요 시 \2,000 ~ \50,000
수령 후 3영업일 이내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아래 양식에 맞추어 help@gets.co.kr로 파손 보상요청 접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주문번호, 고객명
※ 메일 내용 : 파손된 내용과 함께 보상방안 기재 (전액환불, 부분환불, 수리비환불 등)
※ 파일 첨부 : 파손된 부위, 박스 외관, 포장상태 (박스의 상태 및 충격정도에 따라 보상이 결정되니 포장사진을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
파손경위 / 파손 보상불가품목 대상여부를 검토 후 운송사에 클레임을 진행합니다.
보상 진행이 결정되면 겟츠 사무실로 상품반송을 요청 드립니다.
※ 현지검수가 불가능한 경우로 전자제품의 작동상태, 부속품이 많은 경우 일부 누락, 모조품, 빛 반사에 따른 사진과 실물의 색상차이, 중고품의 상태판별,
내부부품의 차이나 외관 상 판단이 불가능한 파손 등 상품 자체 하자일 경우 보상이 불가합니다.
※ 제품의 외관 포장 훼손, 중고상품의 스크레치나 노후정도, 파손위험이 높아 운송사 보상불가품목으로 지정된 골동품, 철골구조물, 유리제품, 현악기, 샹들리에, 렌턴
중고 난로, 중고 라디오, 트랜지스터, 진공관, 턴테이블, 스피커, 피규어, 조각상 등은 파손 보상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