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s Since 2003

카카오
톡톡문의
MY
메뉴
메뉴
1. 경매, 흥정 접수 단계

ㆍ경매, 흥정 진행 시 접수대기 상태로 주문이 접수되며 겟츠에서 확인 후 경매, 흥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ㆍ이베이 아이디가 없어도 입찰 신청만 하시면 겟츠에서 보유하고 있는 아이디로 입찰에 참여해 드립니다.

ㆍ구매 편의를 위해 저희 겟츠에서는 입찰보증금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 단, $300 이하 상품에 한함 )

※입찰 신청 시 주의사항
낙찰은 셀러에게 구매 의지를 표현한 계약과 같습니다. 이베이는신용을 바탕으로 운영되므로 낙찰 후 구매 약속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겟츠의 이베이 아이디가 이용제한 또는 강제탈퇴 처리 되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럴 경우 겟츠의 이베이 아이디는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의 공동 자산이므로 선의의 이용고객분들께 피해를 주는일이 없도록 낙찰 후에는 꼭 구입 하는걸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매거부 시 이용제한
모든 경매 및 흥정주문에 대해 선입금 후 진행합니다.
2. 경매신청 방법
1) 통합검색 이베이 미국 사이트 이베이 영국 사이트
통합검색
2) 지정검색
지정검색
3) 상세페이지에서 입찰가 입력 후 입찰진행
상세페이지에서 입찰가 입력 후 입찰진행
4) 상품 컨펌페이지에서 안심보험과 관리자 요청메세지 선택 후 입찰하기 버튼 클릭
상품 컨펌페이지에서 안심보험과 관리자 요청메세지 선택
안심보험과 관리자 요청메세지 선택 후 입찰하기 버튼 클릭
5) 입찰, 흥정은 마이겟츠 [접수대기]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입찰, 흥정은 마이겟츠 [접수대기]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입찰
ㆍ신청하신 입찰가를 상한선으로 운영자가 직접 입찰에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입찰 신청 시 주의사항
낙찰은 셀러에게 구매 의지를 표현한 계약과 같습니다. 이베이는신용을 바탕으로 운영되므로 낙찰 후 구매 약속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겟츠의 이베이 아이디가 이용제한 또는 강제탈퇴 처리 되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럴 경우 겟츠의 이베이 아이디는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의 공동 자산이므로 선의의 이용고객분들께 피해를 주는일이 없도록 낙찰 후에는 꼭 구입 하는걸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매거부 시 이용제한
모든 경매 및 흥정주문에 대해 선입금 후 진행합니다.
2. 입찰가 변경
1) 경매 진행 중에는 구매대행 마이겟츠에서 입찰가 변경이 가능합니다.
경매 진행 중에는 구매대행 마이겟츠에서 입찰가 변경이 가능
1. 구매대금
ㆍ구매대금은 낙찰가 + 현지배송비 + 현지보험 + Sales Tax의 총액을 의미합니다.
ㆍ낙찰가는 입찰에 참여하여 최종적으로 낙찰을 받은 금액입니다.
ㆍ현지배송비는 판매자가 겟츠 물류기지까지 보내는 현지 운송비 입니다.
(현지배송비가 고정 등록되어 있기는 하지만 판매자에 따라 낙찰 후 구매자 위치를 파악하여 실제 운송비로 변경 적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물류기지 도착 후 [추가정산]하게 됩니다.)
ㆍ보험은 판매자가 옵션으로 제공 할 경우 추가되지만, 보통은 별도 요청을 하지 않고 현지배송비에 포함하여 진행합니다.
ㆍSales Tax는 미국 현지에서 같은 주 내에서 판매가 되면 발생하는 세금으로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결제액에 최고 10%까지 발생합니다.
(겟츠 물류기지는 오레건 면세지역에 위치하여 미국 어느 지역에서 구매를 하든 Sales Tax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2. 국제운송비 국제운송요율표
ㆍ겟츠 미국 물류기지에서 한국에서 주문하신 회원님께로 배송되는 금액입니다. 포장된 제품 무게(kg)를 기준으로 금액이 산정됩니다.
3. 대행수수료
ㆍ구매대금에 대한 수수료가 책정되며 회원 등급별로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4. 관 / 부가세
ㆍ미국에서 발송되는 상품은 현지 결제 금액(상품가+현지배송비) $200 초과 시, 기타 국가에서 발송되는 상품은 현지 결제 금액(상품가+현지배송비) $150를 초과할 경우 관부가세가 발생합니다.
ㆍ일본에서 발송되는 상품은 관부가세가 겟츠 견적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통관 시 직접 관부가세를 납부해 주셔야 합니다.
5. 추가결제
ㆍ회원님의 물품이 물류기지에 도착하면 포장된 물품의 무게 (사이즈에 따라 부피무게 적용)를 확인하여 정산해 드립니다. 추가되는 무게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 결제를 요청하고, 적게 나온 무게에 대해서는 차액을 정산하여 예치금으로 즉시 입금해 드립니다.
ㆍ물류기지에 도착한 제품의 포장 상태가 국제배송 표준에 부적함 할 경우 재포장을 하게 됩니다. 이때, 실제 소요되는 박스(자재)비용이 청구 됩니다.
ㆍ판매자의 요청에 따라 변경된 구매대금 비용을 정산 합니다.
ㆍ정산할 내역이 없는 경우 해당 단계는 거치지 않고 바로 국제배송 단계로 처리 됩니다.
6. 안심보험 서비스 안심보험서비스 상세
안심보험 비용은 총 주문가의 최대 5%이며 회원 등급별로 아래와 같이 차등 적용됩니다. 사업자 회원은 안심보험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 VIP RoyalVIP Royal VIP SpecialVIP Special VIP AceVIP Ace GOLD PlusGOLD Plus GOLDGOLD
안심보험서비스 2.0% 2.0% 2.0% 2.5% 2.5%
회원등급 SILVER PlusSILVER Plus SILVERlSILVER BRONZE PlusBRONZE Plus BRONZEBRONZE FAMILYFAMILY
안심보험서비스 3.0% 3.5% 4.0% 4.5% 5.0%

안심보험비 = ( 구매대금 + 국제운송료 + 대행수수료 + 관부가세 ) × 등급별 적용%(무료 ~ 5%)

안심보험의 최대 보상한도는 200만원이며, 최대 납입 보험료는 200만원의 5%인 10만원 입니다.

7. 마일리지
ㆍ배송완료가 된 시점에서 대행수수료의 5%가 적립됩니다. 5,000마일리지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구매 시 사용된 마일리지는 반품의 경우 환원되지 않습니다.)
8. 쿠폰
ㆍ신규가입, 회원등급, 우수구매후기 작성 등의 회원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발행 됩니다.
9. 예치금
ㆍ회원님께서 입금하신 금액의 초과 입금액, 무게 또는 결제대금에 대한 정산액, 선입금분에 대한 보관 서비스 입니다.
   결제 시 금액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며 환불 또한 자유롭습니다.
1. 입금완료

ㆍ겟츠의 1차 결제를 마친 상태로 판매자 또는 판매처에 구매대금을 송금하기 전 상태입니다.

ㆍ해외쇼핑몰 구매대행의 경우 구매 취소가 가능하나 운영자가 이미 해외쇼핑사이트에 대금을 지불했을 수도 있으니
   취소를 원할 경우 1:1문의 또는 해당 주문서 댓글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ㆍ판매자 또는 판매처의 결제방식에 문제가 있거나 계정이 불안정 한 사유로 잠시 보류 될 수 있습니다.

2. 현금영수증 요청

ㆍ현금영수증 요청은 입금과 동시에 해당 주문서 댓글로 꼭 발급 받으실 전화번호와 함께 요청하셔야 합니다.
   (※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입금자 본인 명의 전화번호만 가능)

ㆍ당일 입금건에 대해서만 발급이 가능 하므로 해당일 누락건에 대해서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ㆍ겟츠 수수료 분에 대해서만 요청 가능합니다.

1. 현지운송

ㆍ판매자에게 대금을 결제한 후 겟츠 미국 물류기지까지 운송중인 상태입니다.
   미국 내 배송 : 평균 영업일 기준 5일 ~ 10일 소요
   미국 외 국가 배송 : 평균 영업일 기준 15일 ~ 20일 소요

2. Tracking number

ㆍ판매자에게 대금 결제 후 판매자로 부터 제공 받는 송장번호(Tracking number) 입니다.

ㆍTracking number는 판매자 또는 판매처에서 제공을 해 줘야 알 수 있는 정보로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겟츠에서는 판매자 또는 판매처에
   대금 결제 후 해당 정보를 전달 받지 못하면 별도 요청하여 확인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로 부터 해당정보를 전달 받으면 마이겟츠에서
   현지운송조회를 할 수 있도록 등록해 드립니다.

1) 송장번호를 아직 받지 않았을 경우
송장번호를 아직 받지 않았을 경우
2) 송장 번호를 받아 현지 운송 조회가 된 경우
송장 번호를 받아 현지 운송 조회가 된 경우
1. 창고도착

ㆍ주문한 상품이 겟츠 미국 물류기지에 도착했음을 의미 합니다.

2. 검수 검수안내 자세히 보기

ㆍ물류기지에 상품이 도착하면 포장을 열어 상품이 동일한지와 파손여부가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ㆍ미국 물류기지에서의 검수는 색상, 사이즈등 외관상 드러나는 파손 등 명확하게 구분이 가능한 기본적인 사항만 가능합니다.

ㆍ포장 상태가 국제 배송 규격에 부적합 할 경우 재포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재포장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반드시 안내 후 재포장 여부를 결정하여 처리합니다.
   재포장 시 1일~2일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무게측정 부피부게 측정법

ㆍ제품이 도착하면 포장 상태 그대로 무게를 측정합니다. 주문 시 처음 결제했던 금액은 예상무게로 책정하여 작성 된 견적이므로 상품의 실제 무게를 정산하게 됩니다.

ㆍ무게가 늘어나면 추가 금액 결제를 요청하며 무게가 줄어들면 해당 무게만큼 정산하여 예치금으로 환불 해 드립니다.

4. 창고 보관 기간

ㆍ특별히 정산 할 내역이 없는 경우 물류기지에 입고 된 순서대로 순차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ㆍ겟츠는 물류기지 보관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 단, 추가 정산을 미뤄 물류기지에 물품이 남아 있는 경우 별도 보관료가 발생됩니다.
   (물류기지 입고일 기준으로 30일 이후부터 1일 $1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60일 경과 시 폐기처리 됩니다.)

1. 정산
ㆍ무게 측정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추가 비용이 발생했을 경우 정산하는 단계입니다.
2. 추가결제
1) 무게정산
접수당시 예상했던 무게보다 물류기지도착 후 측정된 실측무게가 늘어난 경우 그만큼의 추가결제를 요청합니다.
이때 추가된 무게로 인해 과세범위를 초과할 경우 세금이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예상무게를 잘 고려해서 견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예상무게는 상품 주문 시 [상품상세페이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게정산
2) 미국 외 국가 발송 상품이 미국 입국 시 세금 발생
미국 외 국가에서 구매하신 상품이 미국 세관을 거치면서 세금이 발생 될 경우 정산 요청을 드립니다.
해당 세금은 물류기지에 상품 입고 시 청구 되는 것이 아니라 물류기지 도착을 기준으로 2~3주 경과 후 우편으로 겟츠 물류기지에 납부 고지서가 배달 됩니다.
※ 이미 제품을 수령하셨다 하더라도 해당 세금에 대해 정산을 해주셔야 합니다.
3) 판매자측 견적 변경
무게 정산이나 판매자 환불 등 1차 결제 금액보다 정산된 금액이 작아지는 경우 예치금으로 즉시 환불 되게 됩니다. 예치금으로 환불이 되는 경우 출고 대기로 상태가 변경 됩니다.
※ 이 경우 겟츠에서 미리 알 수 없으므로 물류기지 도착 후 추가 정산을 요청하게 됩니다.
3. 예치금 환불
1) 무게정산
다수 상품 구매 시 부분 품절로 인해 판매자로부터 부분 환불이 있을 경우, 제품이 물류기지에 도착하면 실제 무게 확인 후 회수 된 금액에 대해 정산하게 됩니다.
※ 이때 정산 금액은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
1. 국제운송

ㆍ겟츠 미국 물류기지에서 한국으로 운송되는 단계입니다.

ㆍ출고일 기준으로 시차에 의해 2일 뒤 인천공항에 입항 후 통관 절차를 진행하게 되며 통관이 완료되면 국내 배송이 시작됩니다.

2. 통관
1) 통관절차

ㆍ주문한 상품을 겟츠의 전담 관세사가 대신하여 통관 과정을 처리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ㆍ세금이 발생하는 물품 통관 시 통관 진행 비용 \4,000을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 주의사항

1. 통관 제한 물품을 경매, 흥정하여 낙찰 받거나 배송대행을 할 경우 입금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 취소됩니다.

2. 세관 통관 시 제한상품은 폐기 되거나 반송 처리 되어 구매대금을 환불 받지 못하는건 물론 상품 폐기 및 반송 비용까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3. 통관 제한 및 불가 품목은 절대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과세대상

ㆍ자가사용 목적으로 구매한 상품의구매대금 + 국제배송료 합산금액이 15만원을 초과한 경우

ㆍ판매를 목적으로 수입하는 경우 상품의 가격과 상관없이 과세 대상에 포함

ㆍ중고품의 경우도 거래 금액에 따라 과세됨

ㆍ특별히 지정 된 품목의 경우 15만원을 초과하지 않더라도 별도 규정에 따라 과세됨

ㆍ중고차의 경우 거래 금액과 중고차 시세표에 따라 과세됨

3) 과세기준

ㆍ세관에서 지정한 과세표준가격 (CIF)로 결정 됩니다.
   ※CIF란? Cost, Insurance, Freight로 미국내 발생 된 모든 비용 및 국제운송비가 포함되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4) 빈번구매 품목별 세율 및 특별소비세 부과 상품

ㆍ(*)품목은 상품금액이 100 ~ 200만원 이상일 경우 특소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품목 관세율 부가세율 품목 관세율 부가세율
의류/수영복/속옷/장갑/양말/벨트 13% 10% 서적/잡지/우표 - -
스카프/숄/넥타이 8% 10% 면도기/다리미 8% 10%
*액세서리/모자/*손목시계 8% 10% CDP/MP3/오디오/스피커/엠프 8% 10%
신발류 13% 10% 음반/CD/LP/영화DVD 8% 10%
가방/핸드백 8% 10% 악기 8% 10%
스포츠용품/레져용품/선그라스/안경 8% 10% 노트북/PDA/핸드폰 - 10%
텐트 13% 10% 컴퓨터/컴퓨터부품/키보드/마우스 - 10%
화장품/*향수 8% 10% 게임CD/소프트웨어 - 10%
레고 - 10% *캠코더 8% 10%
장난감/인형 8% 10% *카메라/폴라로이드 8% 10%
도자기/식기류 8% 10% *디지털카메라 - 10%
이불/쿠션/베개/방석 8% 10% 가전기기 8% 10%
침대덮개/커버/커튼/타월 8% 10% 자동차/바이크 부품 8% 10%
과자/초콜릿/캔디 8% 10% 공구/연장 8% 10%
의약품/영양제/비타민 8% 10% 팬/잉크/사무용품/필기구 8% 10%
5) 특소세 부과상품
품목 특소세율 관세율 부가세율 기준금액
무전기 20% 8% 10% -
오락용 사행기구 20% 8% 10% -
기타 오락용품 20% 8% 10% -
수렵용 총포류 20% 8% 10% -
녹용 7% 20% 10% -
로얄제리 7% 8% 10% -
방향용 화장품 7% 8% 10% -
보석 20% 8% 10% 200만원
진주 20% 8% 10% 200만원
별갑 20% 8% 10% 200만원
산호 20% 8% 10% 200만원
호박 20% 8% 10% 200만원
상아 20% 8% 10% 200만원
귀금속제품 20% 8% 10% 200만원
고급사진기와그 관련제품 20% 8% 10% 200만원
고급시계 20% 8% 10% 200만원
고급모피와 그 제품 20% 8% 10% 200만원
고급융단 20% 8% 10% 200만원
고급가구 20% - 10% 1조당 800만원
1개당 500만원
승용자동차 2000cc 초과 10% 8% 10% -
캠핑용 자동차 10% 8% 10% -
승용자동차 200cc 이하 5% 8% 10% -
이륜자동차 5% 8% 10% -
6) 통관 제한 품목 수입금지품목 바로가기
ㆍ대한민국의 수입 자유화율은 99%이므로 대부분의 물품은 수입이 가능하며 과세가격 (구매대금 + 국제배송비 + 보험료등) 15만원 미만의 자가사용물품은 면세가 됩니다.
   그러나 다음의 해당 물품은 통관이 제한 되므로 절대 수입을 할 수 없습니다.
※ 다음 나열된 품목들은 절대 수입이 불가합니다.

1. 국헌을 문란하게 하거나 공안 또는 풍속을 해하는 물품
   - 북한찬양서적, 음란물, 성기구, 성흥분제 등

2. 유가증권 또는 지적재산권의 모조품 및 변조품
   - 모조화폐, 출판물 또는 컴퓨터 S/W의 불법 복제품 등

3.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입이 금지되는 물품
   - 히로뽕, 대마초 등의 마약류, 웅담, 십전대보탕 등의 한약재, 호피 등의 동물 박제품,
     총포류, 도검류, 화약류, 협오식품 (뱀술, 호골주)등

4. 검역을 받아야 통관이 허용되는 식품
   - 녹용, 참께, 인삼, 호두, 쇠고기, 돼지고기, 육포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세청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관세청 바로가기]

7) 통관 시 유의사항

ㆍ음향기기, 전기용품 중 관세청 요건대상 물품에 해당 될 경우 전기안전승인검사를 받아야 통관이 가능합니다.

ㆍ파워코드가 있는 물품, 음향기기 믹서(콘솔), 앰프리파이어 등을 수입하고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 (1566-8081)를 통해 상담 받으시거나 관세청을 통해 확인 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ㆍ자가사용 또는 수집의 목적으로 구매를 하더라도 동일품목을 빈번하게 수입 할 경우 세관에서 사유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세관에서 요구하는 사유서 양식에 맞춰
   상세하게 내용 작성을 하셔서 겟츠 고객센터 (FAX 02-3463-4294)로 회신을 주셔야 합니다. 겟츠 담당자의 안내에 협조해 주신다면 원할한 처리로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1. 물품수령

ㆍ주문한 상품을 회원님께서 지정한 수령지에서 받는 시점을 의미합니다.

ㆍ상품 수령 후 마이겟츠 국제운송중에서 주문서의 수령확인 후 한줄평을 작성해 주시면 마일리지가 적립 됩니다.

2. 문제발생 시 대처방법 안심보험 서비스 안내 반품/교환/파손 안내
ㆍ상품 수령 후 파손 및 오배송을 받으셨다면 그 즉시 고객센터 (1566-8081)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3. 구매후기 작성
ㆍ수령하신 상품을 사진 촬영 하셔서 상세한 포토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마일리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1. 문제
ㆍ제품 구매, 배송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1) 판매자에게 결제를 모두 마친 상황인데 제품이 배송되지 않을 경우

2) 미국 물류기지에서 제품이 주문상품과 다르거나 파손 도착했을 경우

3) 한국에서 수령했는데 오배송 또는 파손 도착했을 경우

4) 판매자의 계정 불일치 등으로 인해 결제가 지연될 경우

5) 기타 문제가 생겨 반송, 교환, 환불이 진행중일 경우

6) 경매취소

2. 미배송
ㆍ판매처에 구매대금을 모두 공금 한 후 현지운송중인 상태에서 제품이 미국 물류기지로 도착이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1) 안심보험서비스에 가입했을 경우
   - 예상배송일로부터 15일 (예상배송일이 없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30일) 이상 경과되어 분실로 판단될 경우
     안심보험료를 제외한 전체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2) 안심보험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을 경우
   - 30일 기간 내 제품이 배송되지 않을 경우 이베이 구매자 보호 정책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이때 판매자의 신용도나 재정 상태에 따라 환불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하므로 겟츠에서 보상해 드리는 자체 보험 서비스인
     안심보험 서비스에 가입 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3. 경매취소
ㆍ이베이에서 낙찰 받은 경매품에 대한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흥정입찰, 즉시구매 모두 동일)
   구매취소는 이베이 정책에 위배되는 치명적 행위이므로 겟츠의 모든 이용회원이 사용하는 대표 아이디에 이용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본적으로 경매 취소는 불가하며 낙찰 후 결제는 꼭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구매거부 상황이 발생된다면 아래와 같이 이용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구매거부 시 이용제한
   모든 경매 및 흥정 주문에 대해 선입금 후 진행됩니다.
4. 반품, 교환, 파손

ㆍ해외 구매대행 서비스는 회원님께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구매와 국내까지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는 과정이며, 해당 서비스를 하는 겟츠는 회원님과 해외 판매처의
   중계자임을 의미합니다.

ㆍ판매처의 고의성 사기, 회원님의 판단 실수로 인한 주문오류, 제품하자 등 문제의 원인에 따라 처리가 달라 집니다. 아래 상황별 처리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황 이베이 쇼핑몰
판매처의 명백한 실수
판매자와의 협의를 통한 처리를 우선으로 하나, 판매자가 순순히 응하지 않을 경우 이베이의 정식 클레임을 통한 절차에 따릅니다. 이때 소요되는 비용이 청구되며, 국제운송비, 수수료 및 세금은 규정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물품 소재지가 미국 물류기지였다면 국제배송비, 세금은 환불 됩니다.)
해외판매처의 규정에 따라 처리되며 이때 소요되는 비용은 판매처에서 부담하지 않을 경우 회원님 부담이 됩니다. 국제배송비, 수수료 및 세금은 규정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물품 소재지가 미국 물류기지였다면 국제배송비, 세금은 환불 됩니다.) 해외판매처를 선택하실 때 전화번호, 주소 등 연락이 가능한 확실한 사이트인지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처와 연락이 되지 않아 처리불가한 경우 겟츠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현지운송중 파손
( 판매처 ▶ gets 물류기지 )
국제운송중 파손
( gets 물류기지 ▶ 회원님 )
파손에 대한 명백한 증거를 확보해 주셔야 합니다.

1) 포장 외관상태 (박스)사진
2) 내용물이 포장된 상태 사진
3) 파손부위 사진
4) 파손된 제품의 전체모습 사진


위 명시 된 각각의 사진을 첨부 하셔서 help@gets.co.kr로 바로 회신 후 겟츠 고객센터 1566-8081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운송중 파손으로 판단되면 배송사에 클레임을 통한 배상이 가능하며 이 모든 절차를 겟츠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파손 접수 시 주의 사항
- 수령 후 영업일 3일 이내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 배송 받은 박스를 그대로 보관하셔야 처리에 유리 합니다.
- 배송대행의 경우 미국 물류센터에서 별도 검수과정을 거친 물품에 대해서만 해당 되며 그외 일반 배송대행건은
  국내 택배사를 통해 직접 클레임 하셔야 합니다.
검수과정에서
겟츠의 명백한 실수
판매자와의 협의를 통한 처리를 우선으로 하나, 판매자가 순순히 응하지 않을 경우 이베이의 정식 클레임을 통한 절차에 따릅니다. 이때 소요되는 비용 중 발생된 국제운송비, 판매자에게 반송되는 반송비는 겟츠에서 부담해 드리며 그 외 절차는 [판매처의 명백한 실수] 처리과정과 동일합니다.
주문과정에서
겟츠의 명백한 실수
겟츠에서 전액 비용을 부담해 모든 과정을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의 단순 변심
또는 판단 실수
이미 국내로 반입 된 상품의 경우, 단순 변심 또는 판단 실수로 인한 반송 및 교환의 경우 \8,000 수수료 + 실제소요 반송료 + 현지운송료 + (교환 시 국제운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미국 물류기지에 보관된 상품의 경우 \8,000 의 수수료와 실제 반송 비용 + (교환 시 현지배송비)를 부담하시면 반송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베이 판매자와 쇼핑몰 판매처에서 반송 또는 교환에 응하지 않을 경우 처리가 불가합니다.

※ 파손 접수 시 주의사항

1. 파손 접수의 경우 상품 수령 후 영업일 3일 이내 접수 되지 않으면 처리가 불가합니다. 국제 택배사 파손, 환불 규정에 의거해 3일 이내 필히 접수가 되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간을 초과한 접수건에 대해서는 처리되지 않으니 이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처의 명백한 과실이라 하더라도 판매처에서 과실을 인정하지 않거나 소요비용을 부담하지 않을 경우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3. 이베이 정식 클레임의 경우 이베이에서 심사 후 판매자의 과실을 인정해 판매자측 배상 결정이 내려졌다 하더라도 판매자 계좌 잔고에 배상금액이 충분치 않을 경우 인출이 불가해 배상을 받을 수 없다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국내에 이미 반입된 상품의 경우 해외로 반송, 교환 시 이미 발생되어 납부된 세금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1. 실패

ㆍ입찰 또는 흥정 진행 시 낙찰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ㆍ문제 발생 시 판매자와 협의하지 못하고, 이베이로 부터도 보상 받지 못한 상태 입니다.

ㆍ접수하였지만 이미 종료된 경매이거나 통관이 불가한 품목 등 진행할 수 없는 주문서가 접수 되었을 때 실패로 처리 합니다.

ㆍ이미 판매처에 결제 하였지만 재고부족, 판매자의 단순 변심 등으로 인해 환불 받았거나 구매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ㆍ그 외 운영자의 판단에 따라 진행 할 수 없는 주문건에 대해 실패로 처리합니다.

Top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서울강서-0096호 사업자등록번호 : 220-86-73682 무역업고유번호 : 30510023 특별통관대상업체 : 20050009
물품구매 에이전트 시스템 특허 : 제 10-1253646호 식품 등 수입판매업 : 제0105098호 의료기기판매업 : 제6663호 화장품 제조판매업 : 제5296호

㈜인포스케이프는 해외상품의 입찰 및 구매를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품, 이미지 및 등록내용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품을 취급하지 아니하며, 분할배송에 의한 가격허위신고 등 구매자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
㈜인포스케이프에서 직접 판매하는 물품은 정품만 취급하며, 정품이 아닌 물품에 대한 수입, 통관에 대해서는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

  • 국세청
  • KITA.NET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 kb에스크로이체
로딩